작년 여름 유해진과 김희선의 달달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소개하겠습니다. 아직 영화를 보시지 않았다면 어떤 등장인물이 나오고 약간의 줄거리와 출연진을 미리 알고 보시면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정보를 함께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등장인물 및 출연진
배우:유해진(차치호 역)
배우 유해진은 두부과자를 개발하는 천제 제과 연구원 차치호라는 인물을 연기하면서 인생에서 첫 로맨틱 코미디에 발을 디디게 되었습니다. 처음으로 하는 연기이지만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이 굉장히 좋아서 모든 장르를 무리 없이 소화하는 유해진 배우님의 연기력이 받쳐져서 코믹스러운 명품 연기가 돋보입니다. 작품에서의 차치호는 사랑도 한번 못해보고 과자밖에 모르는 삶을 살고 천재적인 미각을 가지고 있어서 회사에서는 빠지면 안 되는 뛰어난 인재입니다. 차치호는 하루 일과가 집, 차, 연구소 이렇게 3가지가 수레바퀴처럼 살다 보니 사회성이 없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때 긍정마인드인 일영(김희선)을 만나면서 그의 인생은 처음 접해보는 일들이 앞으로 쭉 이어집니다.
배우:김희선(일영 역)
배우 김희선은 정말 오랜만에 주연으로 돌아와 연기하는데 역시 연기력은 명품이란 단어를 빼놓을 수 없었습니다. 작품 속에서 일영은 대출금을 갚기 위해 대출심사 회사 콜센터 직원으로 입사를 하게 됩니다. 차치호와는 다르게 어떤 상황 속에서도 휘말리지 않고 감정을 잘 다스리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인물로서 상황에 맞게 긍정적인 마인드로 행동을 하는데 화면을 통해서 긍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질 정도입니다.
배우:차인표(차석호 역)
배우 차인표는 강렬한 눈빛으로 연기를 하는데 차치호의 형의 역할로 영화에 등장합니다. 불같은 성격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고 동생 차치호랑은 전혀 다른 느낌의 인물입니다. 영화 속의 차석호는 염치도 없고 철도 없고 겉으로만 형이지 속은 동생 없이는 살 수 없는 삶을 살고 있어서 답답한 면이 있지만 영화를 보시면 용서가 가능한 인물입니다.
배우:진선균(병훈 역)
배우 진선균은 자기애가 누구보다 남다르게 강한 인물입니다. 차치호와 같은 회사의 사장으로 나오게 되는데 차치호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초반에는 본인에게 취해서 자아도취가 심한 인물이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한 인물 때문에 바뀐 인물입니다.
배우:한선화(은숙 역)
배우 한선화는 영화 속에서 솔직하고 무엇이든 과하게 몰입하는 솔직한 매력을 선보이는 은수역을 맡았습니다.
특별출연:배우 정우성(일연 남편 역)
배우 정우성은 카메오로 특별 출연하게 되는데 영화에서는 일연의 남편으로 등장합니다.
달짝지근해 줄거리
제과 회사 연구원 치호 그는 회사의 주력 상품을 개발한 특별한 연구원입니다. 천재적인 면모를 보이지만 치호는 어릴 적 사고로 인해 약간 모자란 부분이 있어서 형인 석호에게 돈을 매번 줍니다. 초긍정마인드 미혼녀 일영은 고등학생 딸 진주를 홀로 키우며 대출 콜센터 상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 진주를 낳아서 친구처럼 지내는데 일영은 남편이 없어서 호기롭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석호는 도박에 빠져 돈을 잃고 대출까지 해서 도박을 하며 살아가는데 대출금을 갚지 않자 치호에게 대출금을 갚으라는 전화가 옵니다. 그 전화를 한 상담원이 바로 일영입니다. 치호는 전화를 받고 바로 대출금을 갚아줍니다. 어느 날 치호가 어린아이와 장난치는 순수한 모습을 본 일영은 첫눈에 반해버립니다. 이때부터 적극적인 일영의 플러팅이 시작됩니다. 회사 집 회사 집 밖에 모르던 치호는 미혼녀 일영과 썸을 타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해보며 행복한 일상을 보냅니다. 석호는 이 모습을 보고 일영이 치호를 차지하게 되면 돈을 받을 수 없을 것 같아서 둘의 만남을 방해합니다. 그래도 관계가 지속되자 석호는 일영의 집에 찾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일영의 집에는 일영의 딸 진주만 있었고 진주는 낯선 사람이 오자 놀라서 트러블이 일어나게 됩니다. 진주의 비명소리를 듣고 치호와 일영은 집 앞에서 얘기를 하던 도중에 뛰어 들어가게 되고 치호는 형이 이런 짓을 한걸 보고 화를 냅니다. 일영은 둘 다 나가라고 소리치며 치호와 일영의 썸은 끝나게 됩니다. 이후 결말은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